보석과 관련하여 기억해야 할 사항

2020. 6. 4. 08:22카테고리 없음


보석과 관련하여 기억해야 할 사항



보석은 개인적인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사랑, 자부심, 성취의 징표로 소중히 여겨지고 있다.


심지어 가장 섬세한 보석 조각도 그들의 받는 사람에게 감사할 특별한 선물이다.


여러분이 직접 한 조각을 보관하거나 특별한 누군가에게 주려고 하든지 간에, 아래에 제시된 팁은 귀금속과 관련된 새로운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독한 화학물질과 용제는 당신의 보석의 마감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절대 그것을 청소하는데 사용되어서는 안 된다.


독한 화학 물질은 에나멜을 파괴할 수 있고 보석 속의 돌들을 파괴할 수 있다.




잠시 시간을 내어 귀중품 보석을 보관하고 분류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상자, 칸막이, 홀더, 후크 등을 따로 떼어 놓는 것이 좋다.


그것들을 하나의 거대하고 조직되지 않은 더미 속에 넣지 마라.


그것들을 부적절하게 보관하면 부서지기 쉬운 조각들이 손상될 수 있고, 목걸이가 다른 조각들과 엉킬 수 있다.




보석을 건조하고 공기 흐름이 없는 공간에 보관하십시오.


적절한 보관의 좋은 예로는, 닫힌 보석함이나 작은 드로 스트링 백이 있다.


습한 공기는 보석 속의 금속들에 영향을 미치며 변질을 일으킨다.


귀금속은 광택을 낼 수 있고 광택을 유지할 수 있지만, 비정밀금속은 코트가 있고, 광택은 그 밑의 금속을 통해 보이게 할 것이다.




다이아몬드를 살 때는 항상 여기저기서 쇼핑해라.


네가 좋아하는 것을 가까이서 보고, 네가 본 다른 작품들과 비교해 봐.


조심해, 서브파 다이아몬드의 외모를 돋보이게 하는 많은 요령들이 있어.




코스튬 주얼리 컬렉션을 구축하려면 관리 및 유지관리에 유의할 필요가 있다.


질 좋은 의상 장신구는 비용이 더 들 수도 있지만, 값싸게 만들어진 장신구는 떨어져 나가 금방 사용할 수 없게 될 것이다.


상태가 아주 좋은 작품은 가치가 상승할 것이다.




보석을 착용하고 하루를 보내면 그것이 어떻게 매달려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편할 것인지에 대해 익숙해질 것이다.


그것은 또한 그 물건이 충분히 내구성이 있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난해한 사람들은 선물용으로 수공예 특산품을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생각과 창의력이 필요한 선물을 주는 것은 그것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것이다.




원석을 조사하여 원석을 구입하기 전에 치료했는지, 어떤 치료법을 사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돌이 필요로 하는 보살핌의 종류는 그것이 무엇으로 치료되었느냐에 달려있다.


자신도 모르게 보호 처리를 벗겨낼 수 있는 화학 물질이나 용액으로 보석을 닦는 것을 피하고 싶은 것이다.




큰 조각보다 더 바람직한 것은 다이아몬드의 절단과 선명함이다.


다이아몬드를 입을 사람에게 정말 잘 어울리길 바라는군.




이 글에서 언급했듯이, 보석은 많은 경우에 이상적인 선물이 된다.


작은 보석 조각들은 매우 감상적일 수 있다.


스스로 사서 소장하고 있는 보석도 선택과 보살핌에 대해 더 많이 배울 때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추리가 어떻든, 이 글에서 배운 것을 적용하여 당신의 보석에서 더 많은 즐거움을 찾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