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부동산의 실패를 가장 잘 피할 수 있는 팁

2020. 6. 4. 08:22카테고리 없음


상업용 부동산의 실패를 가장 잘 피할 수 있는 팁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상당한 이익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상업용 부동산의 지분 때문에 이 사업은 모두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상업용 부동산을 찾기 시작할 때는 항상 냉정하고 침착하며 수집된 상태를 유지하도록 하라.


섣불리 부동산 결정을 내리지 마라.


기대했던 것과 다른 재산에 갇혀 있으면 후회만 가득할 것이다.


꿈에 그리던 투자가 시장에 나타나려면 몇 달, 어쩌면 일 년이 걸릴 수도 있다.




부동산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의 좋은 출발점은 온라인에 접속하여 새로운 투자자와 숙련된 전문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정보의 보물창고를 뒤지는 것이다.


지나친 지식은 걱정해야 할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은 항상 현명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처음에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데 쓴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좋은 기회를 잡으려면 사냥을 해야 할 것이고, 일단 부동산을 산 후에는 약간의 수리나 리모델링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 과정의 장황한 성격으로 인해 낙담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인내심은 결국 이익을 통해 보상받을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이 있는 동네를 진지하게 생각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고가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살 여유가 있는 부유한 지역에서 부동산을 구입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주로 하층 또는 중산층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경향이 있다면, 좀 더 보수적인 동네에서 상업용 부동산을 찾으십시오.




둘 이상의 숙박업소를 고려하고 있는 경우, 관광지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반드시 구하십시오.


부동산 소유주에게 알리지 않는 한 1차 제안서 회신 이상 진행하지 마십시오.


비공식적으로 둘 이상의 재산을 보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유리할 것 같다.


당신은 심지어 더 유리한 거래를 할 수도 있다!



상업대출에서는 차입자가 반드시 감정평가를 명령해야 한다.


당신이 그것을 제출하려고 하면 당신의 은행은 그것을 거절할 것이다.


근거는 가리고 직접 감정 의뢰해



초보 투자자라면 단 한 가지 유형의 투자부터 시작해야 한다.


먼저 어떤 유형의 상업용 건물을 가장 구입하고 싶은지 선택하고 나서 그러한 유형의 숙박시설에 모든 시간을 바치십시오.


자신을 너무 얇게 분산시키고 여러 투자에서 평균을 내는 것보다 한 가지 유형에 집중하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최선이다.




시간을 내어 고객이 먼저라고 적극적으로 믿고 증명하는 좋은 에이전시를 찾아라.


만약 그렇지 않다면, 처음부터 피할 수 있었던 어떤 실수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이 당신에게 큰 이익을 가져다 줄지도 모른다.


성공적인 투자를 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돈을 모두 확보하십시오.


이 글은 상업용 부동산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요령과 요령을 알려 줄 것이다.